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미국 TV 광고비는 정점을 찍었을까?

2022.04.18 08:47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624

댓글 1

이마케터에 따르면, 미국의 선형 TV 광고비는 2021년 656억 6000만 달러에서 올해 683억 5000만 달러로 정점에 달한다. 미국 TV 광고비는 향후 4년 동안 다시 680억 달러를 초과하지 않을 것이며, 2026년에 649억 4000만 달러로 감소할 것이다 총 미디어 광고비 역시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 이유는 코드 커팅이다. 내년에는 미국 가정의 절반 이하가 유료 TV를 구매할 것으로 보이는데, 이는 2020년보다 10% 포인트 이상 감소한 수치다. 시청자가 디지털 비디오로 마이그레이션함에 따라 광고 비용도 증가한다. 올해 미국 비디오 광고비는 762억 달러로 TV 광고비를 약 80억 달러 초과하고 전체 광고 시장의 22.0%를 차지할 것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