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컨설턴트 프로핏(Prophet)은 미국 내 13,500여 명을 대상으로 조사, 2022년 인지도 1위 등 연간 브랜드 연관성 인덱스(Brand Relevance Index)를 발표했다. 올해는 27개 카테고리에서 293개 기업이 인덱스에 올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성장컨설턴트 프로핏(Prophet)은 미국 내 13,500여 명을 대상으로 조사, 2022년 인지도 1위 등 연간 브랜드 연관성 인덱스(Brand Relevance Index)를 발표했다. 올해는 27개 카테고리에서 293개 기업이 인덱스에 올랐다.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