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일본 총광고비는 전년대비 110.4%, 6조 7,998억엔으로 나타났다. 일본의 총 광고비와 매체별·업종별 광고비를 추정한 "2021년 일본의 광고비"를 발표한 덴츠에 따르면, 2021년 일본의 총 광고비는 2020년부터 이어지는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영향이 하반기에 완화되고, 사회의 디지털화 진행에 따른 인터넷 광고비 성장이 일본 광고시장의 급속한 회복을 이끌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년 일본 총광고비는 전년대비 110.4%, 6조 7,998억엔으로 나타났다. 일본의 총 광고비와 매체별·업종별 광고비를 추정한 "2021년 일본의 광고비"를 발표한 덴츠에 따르면, 2021년 일본의 총 광고비는 2020년부터 이어지는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영향이 하반기에 완화되고, 사회의 디지털화 진행에 따른 인터넷 광고비 성장이 일본 광고시장의 급속한 회복을 이끌었다.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