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더 트레이드 데스크, 광고주가 프리미엄 퍼블리셔 광고 인벤토리에 직접 액세스하는 오픈패스 출시

2022.02.16 16:28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492

댓글 0

애드테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및 프로그래매틱 광고 전문 기업으로서 전 세계 DSP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더 트레이드 데스크 (The Trade Desk™, NASDAQ: TDD)는 광고주들이 프리미엄급 퍼블리셔 인벤토리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는 새로운 도구인 오픈패스 (OpenPath)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오픈패스에 합류를 조기 결정한 퍼블리셔 파트너들로는 로이터 (Reuters), 워싱턴 포스트 (The Washington Post), 개닛 | USA 투데이 네트워크 (Gannet | USA Today Network), 콘데 나스트 (Conde Nast), 맥클랫치 (McClatchy), 허스트 매거진 (Hearst Magazines), 허스트 신문 (Hearst Newspaper), 어드밴스 로컬 (Advance Local), 미디어뉴스 그룹 (MediaNews Group), 트리뷴 퍼블리싱 (Tribune Publishing), 넥스타 디지털 (Nexstar Digital), 카페미디어 (CafeMedia) 등이다.

오픈패스는 퍼블리셔들이 더 트레이드 데스크와 직접 연동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렇게 함으로써 오픈패스는 더 트레이드 데스크가 보유한 광고주들의 광고 수요에 퍼블리셔들이 직접적이고 투명하게 액세스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준다. 또한 오픈패스는 월드가든 (walled garden)이 가진 불투명하고 유해한 권한을 포함하여 프로그래매틱 방식의 공급망에 존재하는 비효율성을 제거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