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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매틱 인앱 광고, 브랜드 친근도를 높이고 고객 인게이지먼트를 유도하는 데 큰 도움 되고 있어

2022.02.16 10:54

cooki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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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매틱 광고 분야의 혁신을 이끌고 있는 SSP 기업으로서, 고객들이 디지털 광고를 통해 우수한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퍼브매틱(PubMatic, Inc./Nasdaq: PUBM)은 오늘 자사가 포레스터 컨설팅 (Forrester Consulting)에 의뢰하여 진행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프로그래매틱 방식의 인앱 광고 현황 (The State Of Programmatic In-App Advertising In APAC)"이라는 제목의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해당 조사는 중국, 싱가포르, 인도, 일본, 인도네시아, 한국, 태국, 베트남에서 광고를 담당하는 472명의 의사 결정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연구 결과에 따르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광고주들이 집행하는 광고 예산은 점차 디지털 미디어로 이동하고 있고 이에 모바일 인앱이 광고주들이 선호하는 미디어로 급부상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조사에 참여한 응답자들은 향후 12개월 동안 과거 어느 때보다도 많은 광고 예산을 이들 디지털 미디어에서 집행할 것으로 계획하고 있다고 보고했다. 구체적인 광고 예산 할당 비율을 살펴보면 모바일 인앱 관련 예산이 20%, 모바일 웹 분야 17%, 커넥티드 TV (Connected TV, CTV)의 경우 16%, 데스크톱에는 15%의 예산을 각각 배정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또한 광고주들은 이들 디지털 미디어에서 광고를 진행할 때 점점 더 많은 비율로 프로그래매틱 방식을 채택할 예정이라고 답변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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