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브랜드가 QR코드를 활용해서 고객과 연결하는 방법

2022.02.16 08:57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1,176

댓글 0

식당이나 카페, 영화관에 들어갈 때, 이제 자연스럽게 QR코드를 찍는다. 이번 슈퍼볼에서 코인베이스는 QR코드가 둥둥 떠다니는 광고를 제작, 내보냈다.

QR코드는 이제 완전히 우리 옆에 왔다. 팬데믹이 QR코드를 더욱 필수적이고 항상 존재하게 만들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특히 QR코드의 사용 편의성과 더 높은 채택률 덕분에 마케터에게 매력적인 도구가 되었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2022년에는 8,340만 명의 미국 성인 스마트폰 사용자(스마트폰 사용자의 37.5%에 해당)가 QR코드를 사용하게 된다. 2025년까지 사용률은 42.6%로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2020년 코로나19로 인한 급증 이후, 미국의 스마트폰 QR코드 스캔 수는 2025년까지 복합 연간 성장률(CAGR) 8.7%로 증가할 것이다.

마케터나 광고 기획자는 QR코드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