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가 올해 ‘라이브 쇼핑(라이브 커머스)’ 기능을 공식 출시할 계획이다. 라이브 쇼핑은 실시간으로 시청자와 소통하면서 상품을 판매하는 방식이다.
11일 유튜브에 따르면 닐 모한(Neal Mohan) 유튜브 최고제품책임자(CPO)는 2022년 유튜브 로드맵에 라이브 쇼핑 공식 출시를 포함했다고 발표했다. 유튜브 관계자는 “국내 공식 도입 일정은 정해진 내용이 없지만, 해당 기능을 올해 공식 출시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고 전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2.11 19:18
좋아요 5
조회수 1,422
댓글 0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놀토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