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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보여줄 게 많은 펜타클, 열심히 알리겠습니다 펜타클 김나현, 신혜린 매니저

2022.01.25 09:09

cooki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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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이 제 머리를 깍지 못한다'는 말이 있다. 광고회사가 하는 자사의 홍보가 딱 그렇다. 아마도 광고회사가 너무 겸손해서 그런 것 아닐까? 그런데 이제 광고회사도 홍보가 필수다. 가만히 있으면 누구도 알아주지 않다. 치열한 경쟁 상황 속에서 존재감을 나타내고, 우수한 인력을 확보해야 한다. 코로나로 인한 업무 환경의 변화와 구성원의 세대 및 문화 다양성은 사내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필요로 하고 있다. 매드타임스는 광고 커뮤니케이션 관련 회사의 커뮤니케이션 담당자와 함께 "광고회사의 홍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려고 한다. 첫 번째로 펜타클 커뮤니케이션 팀 김나현, 신혜린 매니저를 만났다. 


안녕하세요. 소개 부탁 드립니다.

김나현 안녕하세요. 종합광고회사 펜타클에서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고 있는 김나현입니다.

신혜린 안녕하세요. 커뮤니케이션팀 신혜린입니다. 작년 6월 인턴으로 입사해 8개월 차에 접어든 주니어입니다.

 

펜타클은 어떤 회사인가요?

김나현 펜타클은 2004년에 클라우드 기업 메가존의 광고사업부로 출범, 20년 가까이 다양한 매체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광고 에이전시로 시작해서 TVC와 OOH까지 포함하는 종합광고회사로 성장했어요. 광고 에이전시를 넘어 애드테크(AD-Tech) 기업으로 도약을 위해 전문 조직을 신설하고, 맞춤형 광고 제공을 위한 ''하이퍼DMP' 솔루션을 자체 구축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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