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1월 2-11일 사이에 미국에서 새해 결의를 한 399명에게 물어 보았더니 다음과 같은 대답이 나왔다.
▲운동을 많이 하겠다(48%) ▲더 건강한 음식을 먹겠다(44%) ▲체중을 줄이겠다(41%) ▲가족 친구와 더 많은 시간을 보내겠다(34%) ▲더 경제적인 생활을 하겠다(24%) ▲소셜 미디어 접촉 시간을 줄이겠다(21%) ▲일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줄이겠다(21%) ▲담배 끊겠다(20%)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작년 11월 2-11일 사이에 미국에서 새해 결의를 한 399명에게 물어 보았더니 다음과 같은 대답이 나왔다.
▲운동을 많이 하겠다(48%) ▲더 건강한 음식을 먹겠다(44%) ▲체중을 줄이겠다(41%) ▲가족 친구와 더 많은 시간을 보내겠다(34%) ▲더 경제적인 생활을 하겠다(24%) ▲소셜 미디어 접촉 시간을 줄이겠다(21%) ▲일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줄이겠다(21%) ▲담배 끊겠다(20%)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