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년 미디어 최대 이슈, 통합 미디어 계획/구매, 측정

2022.01.09 09:16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996

댓글 0

미디어 구매 및 기획 플랫폼인 미디어오션(Mediaocean)이 최근 발표한 <2021년 시장 보고서 및 2022년 전망> 보고서에서 미디어 판매 및 구매 임원 대다수가 올해 플랫폼 간 통합 미디어 이슈가 가장 큰 변화를 계속 주도할 것으로 나타났다.  

보고서에 따르면, 조사에 응한 250여 미디어 임원 중 60%가 '통합미디어·집행 개선'이 '가장 영향이 클 것'이라고 답했고, '비쿠키 방식에 의한 측정 개선'이 57%로 사업에서 가장 큰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대답했다. 그리고 45%의 임원들은 컨버지드 TV 측정 및 기획, 38%는 신흥 채널(몰입형 게임, 틱톡, 가상현실) 개선을 꼽았다. 그외 31%의 임원들은 "콘텍스트 타기팅" 개선이 변화의 핵심이 될 것이라고 답했고, 28%는 자사 데이터의 인프라 개선, 28%는 인공지능/머신러닝을 이야기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