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만 만나보던 명품, 입어보고 구매...온·오프라인 시너지 강화
온라인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이 서울 압구정에 쇼룸형 매장을 오픈했다. 쇼룸은 압구정 머스트잇 신사옥 건물 1층에 위치했으며 규모는 182㎡(약 60평)정도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향후 온·오프라인 연계 시스템을 기반으로 고객 취향에 맞춘 다양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12.06 10:46
좋아요 2
조회수 1,030
댓글 0
온라인에서만 만나보던 명품, 입어보고 구매...온·오프라인 시너지 강화
온라인 명품 플랫폼 머스트잇이 서울 압구정에 쇼룸형 매장을 오픈했다. 쇼룸은 압구정 머스트잇 신사옥 건물 1층에 위치했으며 규모는 182㎡(약 60평)정도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향후 온·오프라인 연계 시스템을 기반으로 고객 취향에 맞춘 다양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모션그래픽 영상을 제작해야 하는 이유 3가지
videocon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