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데이터 마케팅 인사이트] 국내 상륙한 디즈니+, 넷플릭스 대항마 될 수 있을까?

2021.11.26 09:17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767

댓글 1

국내 최대 모바일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모바일인덱스 <디즈니+ 출시 초반 성적 분석> 리포트를 발표했다. 이번 리포트는 ‘디즈니+’ 출시 초반 DAU, ‘디즈니+’ 및 ‘넷플릭스’ DAU 비교, 주요 OTT앱 1인당 평균 사용시간, ‘디즈니+’ 및 ‘넷플릭스’ 앱 교차 사용 현황에 관한 데이터 분석을 다루고 있다. 분석 기간은 2021년 11월 12일부터 2021년 11월 21일까지로, 일평균 4000만 모바일 기기의 20억건 데이터(안드로이드, iOS 통합 데이터 기준)를 AI 알고리즘에 기반하여 분석했다.

모바일인덱스 분석 결과, 디즈니+’의 출시 첫날인 11월 12일, 일사용자수(DAU)는 59만 3066명으로 확인됐으며, 11월 21일 DAU는 39만9426명으로, 출시일 대비 32.7%가량 감소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