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 골프 인구가 급속도로 증가했다. 골프 인구 증가에 맞춰 골프용품 및 골프웨어 시장이 커지는 동시에,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고 있다. 그 중 캘러웨이 골프는 라이선스 사업자와의 계약 종료와 함께 골프웨어 시장에 직진출하게 됐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캘러웨이와 TBWA코리아는 "새로워진 캘러웨이 어패럴이 전에 없던 골프 어패럴의 길을 열었다"는 콘셉트로 리포지셔닝에 성공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골프 인구가 급속도로 증가했다. 골프 인구 증가에 맞춰 골프용품 및 골프웨어 시장이 커지는 동시에,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고 있다. 그 중 캘러웨이 골프는 라이선스 사업자와의 계약 종료와 함께 골프웨어 시장에 직진출하게 됐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캘러웨이와 TBWA코리아는 "새로워진 캘러웨이 어패럴이 전에 없던 골프 어패럴의 길을 열었다"는 콘셉트로 리포지셔닝에 성공했다.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
드롭샷매치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