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 에피어워드 코리아] 골드, 진로 - 두꺼비의 맹활약 캠페인

2021.08.29 09:59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155

댓글 1

수도권 시장에 성공적으로 론칭을 한 진로는 레귤러 소주가 되기 위해 시장 내 ‘진로’ 포지션 강화를 필요했다. 이를 위해 20~30대 타깃들에게 힙하고 세련된 소주라는 인식을 목표로 유튜브 콘텐츠 제작, 팝업스토어 진행, 이종 업계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또한 페트, 팩소주 등 SKU 확대 및 지역 명소 브랜딩 등을 진행했다. 결과 제품 판매량 및 인식에서 레귤러 소주로 정착했음을 확인하고, 출시되는 굿즈의 품귀 및 두꺼비 캐릭터에 대한 팬덤 현상이 발생했다. "진로-두꺼비의 맹활약" 캠페인은 지속적인 성공 카테고리에서 골드, 음료 및 주류 / 브랜드 체험 카테고리에서 실버, BIG TV 카테고리에서 브론즈를 수상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