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전자 상거래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자하며, 2021년 매출 3000억 달러에 육박할 것으로 이마케터는 예측하고 있다.
중국 소비자의 약 46%는 라이브스트리밍 전자 상거래에서 스낵을 구매하고 있는데, 이는 가장 인기있는 카테고리다. 그 뒤를 의류,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이 따르고 있다. 명품 관련 카테고리가 위, 12위, 13위를 차지하고 있어, 라이브스트리밍이 중국 소비자가 명품을 구매하는 중요한 채널임을 알 수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중국의 전자 상거래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자하며, 2021년 매출 3000억 달러에 육박할 것으로 이마케터는 예측하고 있다.
중국 소비자의 약 46%는 라이브스트리밍 전자 상거래에서 스낵을 구매하고 있는데, 이는 가장 인기있는 카테고리다. 그 뒤를 의류,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이 따르고 있다. 명품 관련 카테고리가 위, 12위, 13위를 차지하고 있어, 라이브스트리밍이 중국 소비자가 명품을 구매하는 중요한 채널임을 알 수 있다.
루커 스튜디오 시작하기 - 소개, 보고서 제작, 데이터 연결
TBWASEO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