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2021년 광고 트렌드는 브랜드 경험과 버추얼

2021.07.16 13:02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602

댓글 2

부산국제광고제 조직위원회가 본선 진출의 영예를 안은 파이널리스트를 발표했다.

64개국 240명의 유명 현직 광고인으로 구성된 예선 심사위원단의 심사 결과, 본선에 총 1,726편(광고인 1,575편, 일반인 151편)이 선정됐다.

올해 파이널리스트에 오른 출품작을 국가별로 살펴보면, 아시아가 강세를 보였다. 62개의 출품 국가 중 일본이 전체 출품작 중 약 11%에 해당하는 186편이 본선에 진출해 가장 많았으며, 호주, 태국, 중국 뒤를 이어 한국은 112편으로 본선에 진출했다. 부문별로는 필름(Film) 부문이 205편으로 가장 많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