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ANA, 중요한 미디어 KPI 발표... 가장 중요한 KPI가 항상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것은 아니다

2021.05.20 09:03

cookiman

좋아요 4

조회수 1,035

댓글 1

미국광고주협회는 최근 발표한 "중요한 미디어 KPI (Media KPIs That Matter)"에서 광고주가 광고 및 미디어의 가치와 효과를 평가하기 위해 사용하는 가장 중요한 KPI 또는 핵심 성과 지표가 반드시 가장 자주 사용되는 것은 아니라고 했다. 

'중요한 미디어 KPI' 보고서는 지난 1월과 2월 ANA의 미디어리더십 및 디지털&소셜미디어위원회가 회원사들 사이에 참여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한 것으로, 광고투자에 대한 수익률, 브랜드 안전성, 평생 고객 가치, 전환 및/또는 매출이 가장 중요한 지표로 나타났다. 가장 흔히 사용되는 것은 광고 효율성에 의존하는 지표로 CPM(천 개당 비용), CPC(클릭당 비용), 고유한 도달 범위 및 사이트 방문이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