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코로나는 전세계 광고비를 어떻게 변화시켰는가

2021.05.20 09:01

cookiman

좋아요 4

조회수 870

댓글 2

이마케터에 따르면, 2020년은 전 세계적으로 광고비에서 가장 실망스러운 해였지만, 가장 나쁘지는 않았다고 한다. 

이마케터는 코로나 이전에, 2020년에 전 세계 광고비가 전년 대비 7.0%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었다. 코로나가 심해짐에 따라, 광고비 성장률을 4.5% 감소할 것으로 재계산했으나, 실제로는 1.2% 감소했다. 

2020년 비정상적 하락은 사회경제적 여건이 안정세를 보이면서 2021년에는 전체 미디어 광고비가 호황을 보일 것으로 이마케터는 전망한다. 디지털 광고 지출의 경우, 성장률이 20.4%에 이를 것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