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브랜드는 중요한 자산 중 하나다. 강력한 국가 브랜드는 관광을 활성화시키고, 인재를 유치하고, 보유하며, 잠재적으로 외국인 투자를 유치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브랜드 파이낸스는 국가 브랜드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 발표한다. 비주얼 캐피털리스트는 브랜드 파이낸스의 "국가 브랜드 2020" 보고서의 데이터를 활용, 세계 여러나라의 브랜드 가치를 정량화하고, 상위 10위 국가의 브랜드에 대해 비주얼로 표현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국가 브랜드는 중요한 자산 중 하나다. 강력한 국가 브랜드는 관광을 활성화시키고, 인재를 유치하고, 보유하며, 잠재적으로 외국인 투자를 유치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브랜드 파이낸스는 국가 브랜드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 발표한다. 비주얼 캐피털리스트는 브랜드 파이낸스의 "국가 브랜드 2020" 보고서의 데이터를 활용, 세계 여러나라의 브랜드 가치를 정량화하고, 상위 10위 국가의 브랜드에 대해 비주얼로 표현했다.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