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4월에는 크리에이터들의 특징과 장점이 브랜드와 어우러졌던 서 광고 콘텐츠가 유튜브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특히 크리에이터 컬래버 광고 콘텐츠는 유튜브 공간에서 효과가 배가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4월에는 크리에이터들의 특징과 장점이 브랜드와 어우러졌던 서 광고 콘텐츠가 유튜브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특히 크리에이터 컬래버 광고 콘텐츠는 유튜브 공간에서 효과가 배가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Meta 운영 TIP - 4편
MetaKore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