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Feel the Rhythm of Korea 캠페인, 제28회 올해의 광고상 그랑프리 수상

2021.03.24 16:02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730

댓글 2

한국광고학회가 선정하는 ’제28회 올해의 광고상’ 그랑프리에 ‘Feel the Rhythm of Korea’ 캠페인이 선정됐다.

대한민국 광고 관련 학회를 대표하는 한국광고학회는 1993년부터 한 해 동안 집행된 우수한 광고 캠페인을 선정하여 소개함으로써 대한민국 광고 발전에 이바지를 해오고 있다.

이번 ‘올해의 광고상’에서는 TV 광고 부문을 비롯하여 총 7개 부문에서 208편의 광고물이 접수되어, 심사위원 예선과, 광고 학회 전체 회원 대상 온라인 본선 심사, 그리고 최종 심사의 총 3단계를 거쳐 15편의 광고 캠페인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