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웹/인쇄물 디자인, 블로그마케팅, 메타광고를 주로 하던 5년차 마케터입니다.
희안하게 가는 곳마다 네이버 파워링크가 아닌 메타광고를 위주로 하는 곳에서 근무를 하다 보니 네이버파워링크를 집행할 수는 있지만 세부적인 디테일이나 노하우는 한참 뒤떨어지는 것이 사실인데요.
이번에 일주일간 파워링크 광고를 집행하게 되었는데 문제가 생겼습니다.
문제를 요약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파워링크가 지속적으로 노출되지 않고 드문드문 노출됩니다.
*현재 광고를 게시한지 24시간이 되지 않았으며
균등배분을 체크하지도 않았고, 모바일과 pc 그룹을 따로 나눠놨음에도
모바일이 노출되면 pc가 노출안 되고 pc가 노출되면 모바일의 노출이 중단되는 식입니다
하루 예산은 70만,
클릭당 입찰가는 8000원인데
입찰가에 비해 예산이 적어서 생기는 문제일까요?
아니면 파워링크도 구글광고처럼 광고 집행 24시간 전까지 데이터를 모으는 기간이 필요한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