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Trend from Tokyo] 향수를 정기구독한다

2021.03.10 09:02

cookiman

좋아요 3

조회수 1,212

댓글 2

코로나가 장기화되어가는 상황에서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관계에도 변화의 조짐이 있다. 소비자를 한 번 고객으로 삼으면 가능한 오랫동안 관계를 유지하는 경향이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 정기 구독형 (Subscription) 비즈니스 모델은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에 매우 유용한 모델이다. 매달 또는 매년 일정 금액을 지불하면 그 기간 동안 상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할 권리를 얻는 판매 방식이다. 구독자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음 달에 바로 정지할 수 있다. 이 모델을 활용하면 고객 입장에서는 매번 제품을 구입해야 하는 것에 대한 고민으로부터 해방된다. 상품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입장에서는 고객이 늘어나면 늘어나는 만큼 안정된 수입을 확보할 수 있다. 기업과 고객 쌍방에게 이득이 되는 비즈니스 모델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