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케터는 올해 주목해야 할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의 하나로 "향수 마케팅"을 주목했다.
이마케터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디지털 제품과 플랫폼의 중요한 매력은 유틸리티가 아닌 참신함이었다고 이야기한다. 특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는 우리에게 참신함을 제공했으나, 코로나가 지속됨에 따라 정상화에 대한 욕구는 어느 정도 더 강해질 것이며, 이 부분이 향수 마케팅이 2021년에도 계속해서 인기를 누릴 것으로 예상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마케터는 올해 주목해야 할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의 하나로 "향수 마케팅"을 주목했다.
이마케터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디지털 제품과 플랫폼의 중요한 매력은 유틸리티가 아닌 참신함이었다고 이야기한다. 특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는 우리에게 참신함을 제공했으나, 코로나가 지속됨에 따라 정상화에 대한 욕구는 어느 정도 더 강해질 것이며, 이 부분이 향수 마케팅이 2021년에도 계속해서 인기를 누릴 것으로 예상했다.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