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2020년 연간 경쟁 PT시장은 전년대비 소폭 증가한 모습으로 마무리된 것으로 추정된다. 특히 디지털광고시장의 양호한(?) 상황(물론 별도의 디지털부문의 경쟁PT도 고려하여)을 감안하면, 2020년 경쟁PT 시장은 전반적으로 전년보다 상당 부분 증가한 것으로 추정할 수 있다. 특히 하반기에 퍼포먼스 광고시장의 양호한 성장을 감안하면, 추정 이상의 경쟁PT가 진행됐을 것으로 예상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2020년 연간 경쟁 PT시장은 전년대비 소폭 증가한 모습으로 마무리된 것으로 추정된다. 특히 디지털광고시장의 양호한(?) 상황(물론 별도의 디지털부문의 경쟁PT도 고려하여)을 감안하면, 2020년 경쟁PT 시장은 전반적으로 전년보다 상당 부분 증가한 것으로 추정할 수 있다. 특히 하반기에 퍼포먼스 광고시장의 양호한 성장을 감안하면, 추정 이상의 경쟁PT가 진행됐을 것으로 예상한다.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