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에 발표된 Merkle의 2021년 고객 인게이지먼트 보고서(2021 Customer Engagement Report)에 따르면, 마케터의 41%가 개인 정보 보호 관련 데이터 제한의 증가로 인해 디지털 미디어 활성화가 가장 큰 영향을 받는 영역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다른 분야 중에서도 웹 분석(39%), 디지털 미디어 측정(35%), 직접 마케팅 활성화(35%) 등이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에 발표된 Merkle의 2021년 고객 인게이지먼트 보고서(2021 Customer Engagement Report)에 따르면, 마케터의 41%가 개인 정보 보호 관련 데이터 제한의 증가로 인해 디지털 미디어 활성화가 가장 큰 영향을 받는 영역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다른 분야 중에서도 웹 분석(39%), 디지털 미디어 측정(35%), 직접 마케팅 활성화(35%) 등이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더현대 서울, 내가 매출 역신장이라니!
트렌드라이트
혼문도 지킬 것 같은 감다살 갤럭시 광고! 갤럭시x케이팝데몬헌터스 콜라보
소마코
스타트업 홍보 영상, 뻔하지 않게 만드는 5가지 방법
드롭샷매치
ㅇㄱ ㅈㅉㅇㅇ? 창의적인 광고 콘텐츠
인켓팅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쇼핑몰 SEO부터 AI 검색 최적화까지! 노출 올리는 실전 방법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