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1.14 09:12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990
댓글 0
코로나 사태로 여행이 어려운 전 세계인들이 랜선 여행을 통해 한국의 흥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든 ‘Feel the Rhythm of KOREA’ 캠페인에 대해 들어보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CRM 마케터를 위한 2024년 CRM 마케팅 필수 가이드
일본 공기업 광고에 한국 아이돌이 등장한 사연은? '도쿄가스' 광고털기
나는 어떤 마케터일까? (퍼스널 마케터 테스트)
옴니채널이란? - 옴니채널 마케팅 전략 및 기업 사례 등
밸롭이 고객에게 편안함을 선물하는 방법 ‘AI와 리뷰’
C 커머스는 생태 교란종일까? 메기일까? - 국내 이커머스 현황과 대응 전략
제주맥주, 카센터에 팔린다? 수제맥주 김빠졌나.
웨딩/결혼 관련 타깃을 잡기 위한 인스타그램 꿀팁 소개
Z세대가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대신 선택한 SNS (feat. 로켓 위젯)
콘텐츠 디자인을 통해 병원 신규 문의 늘린 성공 사례
이곳은 대화금지 카페입니다!
바름이 알려드리는 클릭을 부르는 마케팅 메세지 발송 TIP
매출을 빠르게 증가시키는 마법, 브랜드 스토리텔링🔮
실무에 당장 써먹을 수 있는, 마케터를 위한 생성형 AI 200% 활용법
'맥심=이나영 공식이 깨졌다?' 24년 만에 바뀐 맥심 광고 모델
네이버 큐 파헤치기
2024년 하반기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 핵심 5가지
구글애즈(Google Ads),필요할때 사용하세요-2편
1/3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