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3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Account Action] 코로나 상황 속에서도 비교적 선방한 20년 경쟁PT 시장

2021.01.13 08:52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62

댓글 0

출처 픽사베이
출처 픽사베이

2020년도 경쟁PT시장은 코로나 상황임에도 전년 대비 금액이나 건수는 예상외로 소폭이지만 꾸준히 증가하는 양상을 보였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3분기까지 광고주들은 어느 정도 적극적으로 대처했다. 4분기 들어오면서 전년비 감소폭이 서서히 커져 PT시장이 위축될 것으로 예상했는데, 12월 한달동안 꽤 많은 경쟁PT이 벌어지며 2020년의 연간 경쟁 PT시장은 전년대비 소폭이나마 증가한 모습으로 마무리되는 것 같다. 특히 전년대비 중대형 광고주 보다는 중소형 광고주의 PT가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comment_writer .verified_user').mouseover(function() { $('#WriterRelation .vp_cover').show(); }).mouseout(function() { $('.comment_writer .vp_cover').hide(); }); $('.comment_writer .vp_cover').mouseover(function() { $(this).stop(true, true).show(); }).mouseout(function() { $(this).stop(true, true).hid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