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 사장 김기만)가 발표한 11월 소비자행태조사(MCR) 결과에 따르면, 우리나라 국민들의 감기약 브랜드 선택에 제일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약사 추천’으로 나타났다. 감기약 브랜드 인지, 정보획득, 관심, 구매 모든 단계에서 ‘약사 추천’의 비중이 가장 높았고, 이어 지상파 TV광고가 높은 답변 비중을 보였다. 지상파 TV광고는 특히 인지와 관심 단계에서 영향이 큰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 사장 김기만)가 발표한 11월 소비자행태조사(MCR) 결과에 따르면, 우리나라 국민들의 감기약 브랜드 선택에 제일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약사 추천’으로 나타났다. 감기약 브랜드 인지, 정보획득, 관심, 구매 모든 단계에서 ‘약사 추천’의 비중이 가장 높았고, 이어 지상파 TV광고가 높은 답변 비중을 보였다. 지상파 TV광고는 특히 인지와 관심 단계에서 영향이 큰 것으로 나타났다.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