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두 달 반정도가 지나면 브라질 월드컵이네요. 기업들은 벌써 마케팅 경쟁에 들어갔습니다.
월드컵 공식 후원사들은 광고와 제품에 대회 마크와 마스코트를 표시할 수 있고, 경기장내 광고판을 활용해 브랜드를 알릴 수도 있습니다. 4년전보다 훨씬 모바일사용자가 많아진 지금 어떤 형태의 월드컵 마케팅이 실시될지 지켜보는 것도 좋겠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3.26 07:44
좋아요 0
조회수 1,626
댓글 0
이제 두 달 반정도가 지나면 브라질 월드컵이네요. 기업들은 벌써 마케팅 경쟁에 들어갔습니다.
월드컵 공식 후원사들은 광고와 제품에 대회 마크와 마스코트를 표시할 수 있고, 경기장내 광고판을 활용해 브랜드를 알릴 수도 있습니다. 4년전보다 훨씬 모바일사용자가 많아진 지금 어떤 형태의 월드컵 마케팅이 실시될지 지켜보는 것도 좋겠네요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루커 스튜디오 시작하기 - 소개, 보고서 제작, 데이터 연결
TBWASEO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승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