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터뷰] JUICE다운 신선한 콘텐츠를 만들겠습니다 김상호 JUICE by TBWA 헤드

2020.12.02 09:01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048

댓글 0

지난 10월 12일 TBWA코리아는 ‘쥬스 바이 티비더블유에이(JUICE by TBWA)’를 출범했다. ‘JUICE by TBWA’는 급변하는 디지털 광고 시장에 대응, 데이터드리븐 크리에이티브(Data-driven Creative), 퍼포먼스 마케팅과 연계된 브랜딩 캠페인 등 기존의 광고 콘텐츠와는 다른 새로운 화법과 비주얼을 추구하며 새로운 도전을 시도할 예정이다.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는 JUICE by TBWA. 김상호 헤드로부터 JUICE의 의미, 추구하는 크리에이티브 및 솔루션 등에 대해 들었다. 

‘JUICE by TBWA’ 출범을 축하드립니다. ‘JUICE by TBWA’는 어떤 회사인가요? 왜 이름이 “JUICE”인가요?

감사합니다. Juice by TBWA는 기존 종합광고대행사보다 좀 더 빠르게, 좀 더 새롭게 광고주와 시장의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만들어진 TBWA의 자회사입니다. 늘 신선해야 하고 또 재료의 조합에 따라 완전히 새로운 것이 되는 것이 쥬스의 미덕이죠. 그런 크리에이티브가 저희가 지향하는 바이기 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