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은 올해 뷰티 키워드를 '무빙(M.O.V.I.N.G)'으로 정의했다.
무빙은 ▲마스크 뷰티(Mask Beauty) ▲옴니채널(Omni) ▲가치소비(Value Consumption) ▲건강에 대한 중요성 증대(Inner Beauty)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부터의 보호(No-Harm) ▲세대·성별별 격차가 사라짐(Gap-less) 등을 의미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11.23 12:16
좋아요 1
조회수 963
댓글 1
CJ올리브영은 올해 뷰티 키워드를 '무빙(M.O.V.I.N.G)'으로 정의했다.
무빙은 ▲마스크 뷰티(Mask Beauty) ▲옴니채널(Omni) ▲가치소비(Value Consumption) ▲건강에 대한 중요성 증대(Inner Beauty)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부터의 보호(No-Harm) ▲세대·성별별 격차가 사라짐(Gap-less) 등을 의미한다.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