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부터 디지털마케팅 솔루션업체들을 집어삼킨 어도비의 시선은 모바일에 있습니다. 모바일시장에 대한 경쟁은
빅데이터,클라우드,마케팅솔루션까지 점점 더 경쟁이 가속화 되고 있습니다.
하루종일 스마트폰을 손에 놓지 않고 보게 되는데 이런 기사를 볼 때마다 스마트폰이 꼭 광고판처럼 느껴집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3.25 07:43
좋아요 0
조회수 1,178
댓글 0
2009년부터 디지털마케팅 솔루션업체들을 집어삼킨 어도비의 시선은 모바일에 있습니다. 모바일시장에 대한 경쟁은
빅데이터,클라우드,마케팅솔루션까지 점점 더 경쟁이 가속화 되고 있습니다.
하루종일 스마트폰을 손에 놓지 않고 보게 되는데 이런 기사를 볼 때마다 스마트폰이 꼭 광고판처럼 느껴집니다.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
드롭샷매치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승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