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독립광고회사 TBWA코리아는 퍼포먼스마케팅 자회사 퍼포먼스 바이 TBWA, 투자금융기업 웰릭스캐피탈과 손잡고 SME(중소기업) 및 스타트업을 위한 전략적 마케팅 협업 프로그램 ‘The Growth’를 공동 출범시켰다.
‘The Growth’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수립을 통해 브랜드 마케팅의 토대를 구축하고 퍼포먼스 마케팅 및 디지털 유통 채널 시스템을 통해 매출을 견인,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독립광고회사 TBWA코리아는 퍼포먼스마케팅 자회사 퍼포먼스 바이 TBWA, 투자금융기업 웰릭스캐피탈과 손잡고 SME(중소기업) 및 스타트업을 위한 전략적 마케팅 협업 프로그램 ‘The Growth’를 공동 출범시켰다.
‘The Growth’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수립을 통해 브랜드 마케팅의 토대를 구축하고 퍼포먼스 마케팅 및 디지털 유통 채널 시스템을 통해 매출을 견인,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