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홍보학회(회장 심성욱)는 “KADPR 지식 총서” 7번째 책 『디지털 변화 속 광고PR 산업 ; 현재와 미래 』를 발간, 11월 21일 열리는 가을철 정기학술대회에서 출판을 축하하는 자리를 갖는다.
이번에 발간되는 『디지털 변화 속 광고PR 산업』은 디지털 환경이 시작되면서 광고PR산업에서 일어나고 있는 다양한 변화들을 진단하고, 향후 광고PR 산업이 나아가야 할 새로운 지평을 제시하는 책으로, 광고PR분야 산업현장의 실무자를 비롯하여 현장 경력을 가진 현직 교수 등 10명의 전문 필자가 참여하여, 산업 변화에 대한 살아있는 솔루션을 담아내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