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케터는 새롭게 발표한 2020년 글로벌 미디어 인텔리전스 보고서를 통해 스타컴과 글로벌웹인덱스와 협력하여 제작한 42개 주요 시장에서의 디지털 및 전통 미디어에 대한 인터넷 사용자의 참여에 대해 발표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2020년 상반기 확산되면서 전 세계 소비자의 미디어 행동에 대한 급격한 변화를 예상했지만, 생각보다 그렇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이마케터는 이야기한다.
그러나 이 보고서에서는 디바이스 소유,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옵션 채택, 다양한 미디어 사용 시간 등 많은 중요한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다음은 이마케터가 발표한 올해 미디어 환경을 형성하는 주요 트렌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