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장보기’ 활동 및 ‘기업형 슈퍼마켓(SSM)’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코로나 시대를 맞아 일상적인 장보기 활동 역시 온라인에서 이뤄지는 비중이 높아진 것으로 조사되었다. 다만 오프라인 유통채널의 침체 속에서도 ‘기업형 슈퍼마켓’은 사람이 붐비는 대형할인마트를 피하려는 소비자들로 인해 선전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졌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장보기’ 활동 및 ‘기업형 슈퍼마켓(SSM)’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코로나 시대를 맞아 일상적인 장보기 활동 역시 온라인에서 이뤄지는 비중이 높아진 것으로 조사되었다. 다만 오프라인 유통채널의 침체 속에서도 ‘기업형 슈퍼마켓’은 사람이 붐비는 대형할인마트를 피하려는 소비자들로 인해 선전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졌다.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