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버거킹, 와퍼 디투어(The Whopper Detour) 캠페인으로 2020 에피 US에서 그랜드 에피 수상

2020.10.03 10:29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502

댓글 0

제한된 예산, 두배나 더 많은 경쟁자 매장. 이런 환경 속에서 버거킹은 맥도날드 매장을 캠페인의 접점으로 만드는 "The Whopper Detour" 캠페인을 실시했다. 버거킹 앱을 설치하고 맥도날드에 드라이브존에 가서 버거킹 모바일 앱으로 와퍼를 주문하면, 단 돈 1센트로 와퍼를 먹을 수 있게 한 것.

작년도 부산국제광고제 그랑프리칸 라이언즈 그랑프리를 수상했던 "The Whopper Detour" 캠페인은 2020 Effie US Summit & Awards Gala에서 그랜드 에피를 수상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