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오늘 밤부터 시작된다? 화장품 광고인가? 아니다. 이케아가 Mother London과 함께 시작한 옥외광고 캠페인이다. 왜 이케아는 이런 광고를 기획했을까?
트렌드 모니터에 의하면, 우리나라 성인 3명 중 1명은 늘 잠 잘 시간이 부족하다고 느끼고, 10명 중 8명이 수면 부족을 경험한 것으로 나타났다. 게다가 코로나19는 수면의 질을 더욱 떨어뜨리고 있다. 이런 수면 시간 부족과 수면의 질 저하는 현대인들에게 다양하게 숙면의 방법을 찾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