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폐쇄가 일부 미디어에 혜택을 주었을 수도 있지만, 전통적인 유료 TV 산업은 아니다. 케이블, 위성, 그리고 통신 TV 사업자들은 아마도 가장 많은 가입자를 잃게 될 것이다.
이마케터는 올해 말까지 3,120만 미국 가구가 케이블 TV 코드를 끊고 660만 가구가 유료 TV 가입을 취소할 것으로 예상했다. 아울러 2024년까지 미국 가구의 3분의 1 이상이 유료 TV를 끊을 것으로 예상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폐쇄가 일부 미디어에 혜택을 주었을 수도 있지만, 전통적인 유료 TV 산업은 아니다. 케이블, 위성, 그리고 통신 TV 사업자들은 아마도 가장 많은 가입자를 잃게 될 것이다.
이마케터는 올해 말까지 3,120만 미국 가구가 케이블 TV 코드를 끊고 660만 가구가 유료 TV 가입을 취소할 것으로 예상했다. 아울러 2024년까지 미국 가구의 3분의 1 이상이 유료 TV를 끊을 것으로 예상했다.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