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G 미디어브랜드인 마그나 유닛이 2020년 미국 광고 전망을 다시 한 번 하향 조정했지만 2021년 전망을 유지하는 자료를 발표했다. 마그나는 현재 미국의 광고경제가 4.6% 감소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는데, 이는 올해 미국의 광고비 지출이 감소할 것으로 예상한 4.3%보다 0.3포인트 많은 것이다.
2021년 전망 +4.0% 유지
덴츠 이지스네트워크가 2019년 연말 전망치를 아직 발표하지 않은 가운데 WPP의 그룹M은 세계 광고경제가 예상보다 빠르게 반등하고 있으며, 구체적으로 밝히지는 않았지만 "일부 광고시장에서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