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Google)이 이미지 검색 창에서 라이선스 정보보기 기능을 추가하여 무료로 사용할 이미지 및 상용 가능한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15일 한국지식재산연구원에 따르면 구글은 최근 사용자에 대해 저작권의 중요성을 더욱 주지시키기 위해 이번 기능을 추가하였다.
이에 따라 콘텐츠 퍼블리셔 또는 창작자가 라이선스 정보를 제공한 경우 ‘라이선스 가능’이라는 라벨이 표시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9.16 14:16
좋아요 1
조회수 836
댓글 1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