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0일 이후 일주일간 판매량... 지난달 동기간 대비 28% 늘어
스프 87%, 마시는 선식 57%, 베이커리 41% 등 증가세
마켓컬리가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시행된 지난 8월 30일부터 9월 5일까지 일주일간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간편하게 아침 식사를 챙겨 먹을 수 있는 상품 판매량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7일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9.07 15:04
좋아요 0
조회수 724
댓글 0
8월 30일 이후 일주일간 판매량... 지난달 동기간 대비 28% 늘어
스프 87%, 마시는 선식 57%, 베이커리 41% 등 증가세
마켓컬리가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시행된 지난 8월 30일부터 9월 5일까지 일주일간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간편하게 아침 식사를 챙겨 먹을 수 있는 상품 판매량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7일 밝혔다.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