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서비스 플랫폼 확대라는 같은 목표를 위해 네이버와 카카오가 다른 길을 선택했다.
카카오는 오리지널 콘텐츠, 네이버는 창작자들 참여 확대를 통해 유튜브에 한참 밀리는 TV서비스의 존재감을 키우려는 모습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9.03 18:45
좋아요 1
조회수 625
댓글 0
TV 서비스 플랫폼 확대라는 같은 목표를 위해 네이버와 카카오가 다른 길을 선택했다.
카카오는 오리지널 콘텐츠, 네이버는 창작자들 참여 확대를 통해 유튜브에 한참 밀리는 TV서비스의 존재감을 키우려는 모습이다.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