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광범위한 폐쇄가 발생함에 따라 전통적으로 오프라인 소매를 선호했던 소비자는 소비의 일부를 디지털 채널로 전환한 것으로 이마케터는 발표했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많은 베이비붐 세대들은 구매할 때 전자상거래를 채택했지만, 그것은 젊은 세대들에 비해 아직까지는 뒤처지는 영역이다. 올해 미국 베이비붐 세대의 62.1%가 디지털 구매자가 될 것으로 추산하는데, 이는 X세대와 밀레니얼 세대의 비율에 크게 못 미치는 수준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19로 광범위한 폐쇄가 발생함에 따라 전통적으로 오프라인 소매를 선호했던 소비자는 소비의 일부를 디지털 채널로 전환한 것으로 이마케터는 발표했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많은 베이비붐 세대들은 구매할 때 전자상거래를 채택했지만, 그것은 젊은 세대들에 비해 아직까지는 뒤처지는 영역이다. 올해 미국 베이비붐 세대의 62.1%가 디지털 구매자가 될 것으로 추산하는데, 이는 X세대와 밀레니얼 세대의 비율에 크게 못 미치는 수준이다.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