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다양한 성향 테스트가 커뮤니티와 SNS을 통해 유행처럼 번지면서 많은 기업들이 연이어 ‘테스트 마케팅’에 뛰어들고 있다.
기존에 기업 및 기관에서 진행했던 무거운 적성 검사와 달리 진입장벽을 낮추고 재미를 더한 테스트를 통해 사람들에게 즐길 거리 및 분석 정보를 제공하고, 동시에 기업 및 서비스 홍보 효과까지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7.28 14:16
좋아요 2
조회수 1,061
댓글 3
불륜 키스캠, 그 이후: Astronomer는 왜 기네스 펠트로를 선택했나?
위픽wepick
어떤 AI가 내 업무에 더 잘 맞을까? ChatGPT 와 Gemini 비교
비즈스프링
소음을 뚫고 고객에게 닿는 고효율 메시지 기획법
플랜브로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