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가 혁신형 중소기업의 방송광고 제작비를 지원한다.
이 사업은 대기업에 비해 마케팅 역량이 열악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방송광고를 하고 싶으나 높은 광고 제작비 때문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6.29 13:52
좋아요 0
조회수 736
댓글 0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가 혁신형 중소기업의 방송광고 제작비를 지원한다.
이 사업은 대기업에 비해 마케팅 역량이 열악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방송광고를 하고 싶으나 높은 광고 제작비 때문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불륜 키스캠, 그 이후: Astronomer는 왜 기네스 펠트로를 선택했나?
위픽wepick
어떤 AI가 내 업무에 더 잘 맞을까? ChatGPT 와 Gemini 비교
비즈스프링
소음을 뚫고 고객에게 닿는 고효율 메시지 기획법
플랜브로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