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케이스 스터디] 롯데면세점 40주년 X Steven Wilson 프로젝트

2020.06.29 09:34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574

댓글 0

대홍기획은 창립 40주년을 맞이한 롯데면세점을 위해 영국의 유명 팝아티스트 스티븐 윌슨(Steven Wilson)과의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Lift-Off’를 콘셉트로 한 일러스트에는 각기 다른 40개의 풍선이 등장한다. 이는 플레이 파티, 밀레니얼, 글로벌 등 롯데면세점의 고유한 이미지를 상징하며, 롯데면세점 40주년을 축하하는 동시에 앞으로 날아오를 열정적인 미래를 표현한다. 일러스트는 40주년 기념 엠블럼과 캘린더, 쇼핑백 등의 콘텐츠로 제작됐다.

 

브랜드 3.0 시대의 컬래버레이션

디지털 산업과 커뮤니케이션 기술이 고도로 발달하면서 심층 기반의 변화는 사회 전반에 걸쳐 근본적 혁신(Deep Change)을 요구하게 됐다. 브랜드 패러다임 역시 ‘소비자(Brand Sumer) 중심의 브랜드 경영 시대’로 변화하고 있다. 따라서 롯데면세점 40주년을 기념하는 브랜디드 콘텐츠 개발은 다른 관점으로 접근되어야 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