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마그나 : 올해 전 세계 광고 경제 7.2% 축소, 2021년 약 1,000억 달러 감소 전망

2020.06.16 12:19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096

댓글 0

출처 : 미디어포스트
출처 : 미디어포스트

IPG 미디어브랜드 Magna는 최근 세계 광고경제는 올해 7.2% 감소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는최근의 세계 광고비 중 가장 큰 감소율이다. 

이번 추정은 미국 선거 등 세계 광고경제에 긍정적인 이벤트분도 포함하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이벤트의 영향을 제외하면 세계 광고경제가 올해 7.8% 위축되다가 2021년 6.4% 반등할 것으로 예상된다.  

리니어 텔레비전 광고는 수요 약화, 많은 TV 캠페인 취소 및 주요 스포츠 이벤트 연기로 인해 올해 12% 감소할 것이다. 인쇄 광고는 32% 감소한 반면, 라디오 광고 수익은 15 % 감소한다. 글로벌 OOH 광고는 22%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며, 대중 교통 세그먼트는 감소폭이 더 크다. 마지막으로 극장 폐쇄로 인해 올해 영화 광고가 40% 감소할 것이다. 

하반기 회복으로 상반기 하락을 상쇄할 것으로 예상되는 디지털 형식 광고(검색, 비디오, 소셜, 배너)는 보합세를 보인다 (302억 달러, + 1%). 디지털 형식 광고는 폐쇄에 따른 디지털 미디어 사용 증가, 전자 상거래 가속화, 경기 침체시기의 고전적인 퍼널 마케팅 도구 향상 등의 혜택을 받는다. 검색은 가장 큰 디지털 광고 형식 (1,400억 달러)으로 유지되지만. 글로벌 판매는 정체될 것으로 보인다.(-1%). 소셜 미디어 및 디지털 광고 형식은 올해도 한 자리 수 (+ 8 %)로 증가하는 반면 정적 배너 광고의 매출은 COVID 위기로 인해 데이터에 대한 제한이 증가함에 따라 11% 감소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