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미국 OTT 동영상 콘텐츠 소비 시간, 올해 처음으로 1시간을 넘어선다

2020.06.15 17:46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689

댓글 0

출처 이마케터
출처 이마케터

올해 미국에서 구독형 OTT 동영상 콘텐츠의 일일 평균 소비 시간은 2019년보다 23.0% 증가한 62분을 넘어설 것으로 이마케터는 최근 예측했다. 이는 전년 대비 15.0% 성장했던 2019년보다 급증했다.

이마케터는 구독형 OTT 콘텐츠 소비 트렌드를 다음과 같은 세 가지로 이야기하고 있다. 

1. 프리미엄 콘텐츠가 풍부한 새로운 스트리밍 플랫폼 출시 

Disney, NBC 및 HBO Max (WarnerMedia) 등과 같은 미디어 대기업은 자사의 거대한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OTT에 제공하고 있다. 동시에 Apple TV+와 Quibi와 같은 플랫폼은 독창적인 콘텐츠 제작에 투자하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